동영상 뉴스
재생
일시정지 정지

2013년 한마음 가족 대축제 개최

10월 13일, 서울랜드에서 ‘2013년 한마음 가족대축제’를 개최했습니다. 1,200여명의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신명나는 난타 공연과 자녀들의 눈을 사로잡은 마술쇼로 화려하게 문을 열었습니다. 6명의 남녀 신입사원이 싸이의 ‘젠틀맨’과 크레용팝의 ‘빠빠빠’에 맞춰 열정적이고 파격적인 댄스무대를 선보인 신입사원 특별공연, 그 어느 게임보다 온 가족 모두의 응원열기가 뜨거운 어린이 댄스왕에 이어, 아빠가 자녀를 품에 안고 참여하여 열띤 경쟁을 펼친 림보게임, 힘껏 신발을 던져 목표점에 골인시키는 고무신 멀리 던지기, 남녀노소 모두가 한 마음으로 가장 높고 예쁜 탑을 쌓은 바구니 탑쌓기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공연과 게임이 모두 끝난 뒤에는 푸짐한 상품을 나눠주는 짜릿한 행운권 추첨의 시간이 이어졌으며 가족끼리 단란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맛있는 점심 도시락과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증정했습니다.

회사와 구성원들이 목표한 바를 이루어가는 데에 가장 든든한 발판이 되어주는 가족의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매년 가을 개최하는 한마음 가족 대축제. 가족과 동료가 함께한 뜻깊은 화합의 장을 통해, 어려운 경영환경에서도 한마음 한뜻으로 가치 있는 성과를 일구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