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홍보센터
홍보센터 > 보도자료

보도자료 - GS네오텍의 소식입니다.

보도자료 뷰
2014년 한마음 가족대축제
분류 행사 작성일 2014.10.12 조회수 8080

10월 12일, 서울랜드에서 ‘2014년 한마음 가족대축제’를 개최했습니다. 약 900여명의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건축설비팀 이용희 부장 부녀의 감미로운 색소폰 연주로 그 문을 활짝 열었습니다. 이어서 밀키웨이의 신명나는 전자현악 공연, 어린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은 마술쇼가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했습니다.

엄마와 자녀가 음악에 맞춰 함께 몸을 흔들어 만보기 점수를 올리는 '엄마랑 흔들흔들', 아빠가 자녀를 등에 태운 채로 팔굽혀 펴기 최강자를 가린 '슈퍼맨이 돌아왔다'. 여성 참가자들이 참여하여 열띤 경쟁을 펼친 '훌라후트의 여왕', 자녀를 업고 반환점에 걸린 과자를 먹고 돌아와 선물을 골라 가지는 '추억의 과자 먹기'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공연과 게임이 모두 끝난 뒤에는 푸짐한 상품의 주인공을 찾는 행운권 추첨의 시간이 이어졌으며 가족끼리 단란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맛있는 점심 도시락과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을 증정했습니다.

회사와 구성원들이 목표한 바를 이루어가는 데에 가장 든든한 발판이 되어주는 가족의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매년 가을 개최하는 한마음 가족 대축제. 가족과 동료가 함께한 뜻깊은 화합의 장을 통해, 어려운 경영환경에서도 한마음 한뜻으로 가치 있는 성과를 일구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