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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Business : IP Telephony

기존 기업 통신 환경에서 운영되던 음성, 데이터 통신을 하나의 네트워크로 통합 운영할 수 있는 IP Telephony Solution (IPT)과 IP네트워크를 통해 고객과 상담원을 연결하는 지능형 콜센터 솔루션인 IP Telephony Contact Center Solution (IPCC)을 제공합니다. 신한은행, 메리츠화재 등의 금융기업, 현대택배 등 일반 대기업, 공공기관 등에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Voice통신 환경의 편의성을 극대화 합니다.

IT Business: IP Contact Center

Cisco Unified Contact Center Enterprise(이전의 Cisco IP Contact Center [IPCC] Enterprise)는 지능형 연락 라우팅, 통화 처리, 네트워크 - 데스크탑 사이의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IP 인프라를 통한 멀티채널 연락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합니다. Cisco Unified Contact Center Enterprise는 멀티채널 ACD(Automatic Call Distributor)기능과 IP 텔레포니를 단일 솔루션으로 연결하므로 기업은 분산된 연락 센터 인프라를 신속하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사업개요

IP 텔레포니(Telephony)는 기존 TDM 방식의 기업 통신망을 데이터 네트워크를 이용한 인터넷 프로토콜(IP)방식으로 기업의 통신 환경에 혁신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사업개요 이미지

IP Telephony Solution

IP Telephony 는 기존 기업 통신 환경에서 운영되었던 음성, 데이터 통신이 하나의 네트워크로 통합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기업은 IP Telephony 를 도입함으로써 기존의 음성 및 데이터용으로 분리된 2개의 네트워크(망)를 유지하기 위해 지출되는 중복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UMS(Unified Messaging System), IPCC(IP Contact Center)와 같은 경쟁력 확보를 위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의 기반을 갖출 수 있습니다.

IP Telephony Solution 이미지

IP Contact Center

IP Contact Center(IPCC)는 지능형 콜센타 솔루션으로 고객과 상담원간의 컨택 관리를 IP 네트워크를 통해 Contact Center 상담원에게 전달합니다. 소프트웨어 ACD 기능과 IP 텔레포니를 결합하여 통합 솔루션으로 만들어진 IPCC는 Contact Center 인프라를 신속히 구현할 수 있도록 하여 기업의 글로벌 e-판매와 e-서비스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IP Contact Center 이미지

IPCC솔루션 구성 시스코 IPCC 솔루션은 PSTN 연동과 IP Phone, Voice Gateway 관리를 위한 Call Manager와 Call Queing, 사용자 정보 입력을 위한 IP IVR, Skill Based 라우팅 Screen Pop up을 위한 ICM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업실적

사업실적
년도 주요 내용
2019 - 19년 쿠팡 퓨어클라우드 서비스
- 19년 DB손해보험 스마트TM 구축
- 19년 KT TS송내센터 통신인프라 업그레이드
- 19년 현대홈쇼핑 호주 콜센터 구축
- 19년 현대백화점 콜센터 구축
- 19년 농협생명 챗봇 시스템 구축
- 19년 씨엔씨에너지 클라우드 구축 및 서비스
2018 - 삼성화재 해상보험 고객센터 제네시스 CTI 구축
- 현대카드/캐피탈/커머셜 콜센터 CTI MW 유지보수
- 포스코ICT 콜센터 구축
- 오렌지라이프 스마트 IVR 시스템 구축
2017 - 스마일게이트 텔레프레즌스 시스템 구축
- 농협생명 모바일 콜센터 구축
2016 - NH농협생명 콜센터 구축
-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IT 인프라 서비스
- 동양생명 화상회의 시스템 구축
- 공영홈쇼핑 보안 솔루션구축/운영/유지보수
- 교보문고 콜센터 업그레이드
- 케이토토 콜센터 업그레이드
- 스타벅스 콜센터 구축
2015 - 우아한형제 고객센터 구축
- ING생명 고객센터 구축
- YES24 고객센터 구축
- 서해에너지 고객센터 구축
- 네이처리퍼블릭 네트워크 구축
2014 - 러시앤캐시 그룹사 콜센터 업그레이드
- OK저축은행 콜센터 구축
- 한국씨티은행 PDS 구축
- 현대케이블방송(HCN) 콜센터 업그레이드
- 신한은행 콜센터 및 APP 업그레이드
- MG손해보험 콜센터 업그레이드
- AIA 콜센터(송내, 광주센터) 구축
- 한국고용정보원 IPT 구축
- 드림라인 회선서비스
- 서브원 스마트워크 구축
- GS홈쇼핑 보안솔루션 구축
2013 - 씨티은행 IPCC 구축
- 롯데홈쇼핑 IPCC 구축
- AIA생명 IPCC 구축
- 금융감독원 DR센터 구축
2012 - 교보생명 IPCC 구축
- 하나저축은행 IPCC 구축
- 중부도시가스 IPCC 구축
- 유니씨티코리아 IPCC 구축
2011 - 신용보증기금 IPCC 구축
- 한국고용정보원 IPCC 구축
- IFCS 힐튼호텔 IPT 구축
- NCSoft 판교 R&D센터 IPT 구축
2010 - 금호생명 IPCC 구축
- 솔로몬신용정보 IPCC 구축
- 에이스저축은행 IPCC 구축
2009 - 교보문고 IPCC 구축
- 두산캐피탈 IPCC 구축
- 쿠쿠홈시스 IPCC 구축
- 한국신용정보 IPCC 구축
- 현대모비스 IPCC 구축
2008 - 이트레이드증권 IPCC 구축
- 현대백화점 IPCC 구축
- 방위사업청 IPCC 구축
- 한국IB금융 IPCC 구축
- GS강남방송 IPCC 구축
- 네오위즈 IPCC 구축
- 미군공병대 IPT 구축
2007 - 그린화재 IPCC 구축
- 솔로몬저축은행 IPCC 구축
- 스포츠토토 IPCC 구축
- 러쉬앤캐쉬 IPCC 구축
- 대교 IPT 구축
- 우리캐피탈 IPT 구축
2006 - 현대택배 IPCC 구축
- 메리츠화재 IPCC 구축
- 신한은행 IPCC 구축
- HCN IPCC 구축
- AMD코리아 IPT 구축
담당자연락처
담당자 직급 분야 E-MAIL 전화번호
김윤행 차장 젠데스크 yhkim@gsneotek.co.kr 02-2630-5437
김윤행 차장 IPCC / 시스코 yhkim@gsneotek.co.kr 02-2630-5437
이상혁 과장 IPCC / 제너시스 leesh@gsneotek.co.kr 02-2630-5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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