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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제도

직급체계

인력 운영의 기준이 되는 분류체계로 구성원들이 수행하는 역할에 따라 Leader, Senior,  Junior, Assistant의 역할 중심형 4직급 체계로 구축

직급별 직위체계

직급별 직위체계
부장(팀장役) Leader : 공식 조직 단위의 리더 역할
차장/과장(및 부장) Senior : 특정 직무/기술 분야 전문가 역할
대리 Junior : 독자적 업무 수행
사원 Assistant : 정형적 업무 수행

평가체제

평가체제 설명

  • 평가는 목표 달성에 따른 보상과 동기 부여 및 인재 육성의 기회로 활용함
  • 인사고과: 업적평가, 공통역량평가, 직무역량성장성평가, 다면평가
  • 업적평가의 결과는 인센티브의 기준이 되고, 역량평가 및 직무역량성장성평가는 인재육성 방향으로 활용하며,
  • 인사고과 결과는 개인별 연봉에 반영함

승진정책

승진정책 설명

  • 직급 필수교육 및 v직무교육 이수
  • 능력 및 성과에 따른 승진 기회 제공

승진정책
제도 대상 자격
종합점수제 대리, 차장 인사고과, 필수교육, 어학, 기술자격증, 논문심사
최저자격제 과장, 부장 인사고과, 필수교육, 어학, 기술자격증